[하늘의 징조, 온역1] 코로나19 온역 재앙은 하나님의 징계다!
전세계 교회 목사들은 강대상에서 성경과 다른 거짓말로 불법을 행하고 있어 양들을 미혹하고 진리가운데로 인도하지 못하고 지옥으로 끌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COVID-19)과 같은 전염병, “온역”으로 전세계에 재앙이 임해 심판을 받고 있습니다.
성경 말씀에 기록된 모든 재앙과 심판이 우리 세대에 이루어지는 것을 눈 앞에 보아도 교회 지도자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고 영혼들을 살리기 위해 경고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소리, 위로하는 인본적인 소리만 하고 있습니다. 신천지를 비롯해 한국교회 문이 닫히고 있어도 깨닫지 못하는 한국 천주교인 기독교인들 하루 속히 바벨론 교회에서 빠져나와 진리의 성령의 음성을 들어 진리로 돌이켜야 할 때입니다.
은혜로 교회 신옥주 목사님께서는 신령한 것을 신령한 것으로, 즉 성경을 성경으로만 해석하여 하나님의 뜻인 온전한 진리를 밝히 들어내어 우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고 계십니다.
옥중에서도 열리는 천국의 비밀, 전대미문의 새 언약을 선포하시는 매이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 지금 이 시대 전 세계 천주교, 기독교인들을 향하여 진리의 성령을 통한 하나님의 마지막 사랑의 외침. 전대미문의 새 언약인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님을 통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진리로 돌이키지 않으면 성경에 기록된 모든 재앙이 다 내릴 때 피할 길이 없다! 또 다른 보혜사, 진리의 성령님께서 이미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