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보내신 진리의 성령은 왜 안 믿나요? (성도 윤지, 은혜로교회)
저는 기독교 가정에서 태어나 주일에는 항상 교회를 가는 것으로 알고 자랐습니다. 교회를 다닌다고 하면서도, 회개를 한다고 하면서도 저는 소돔과 고모라에 있던 짐승 같은 삶과 크게 다르지 않는 모습으로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친척을 통하여 은혜로 교회 말씀을 유투브 영상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나를 믿는자 곧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않는다는 구절의 숨은 의미,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은 곧 그를 보내신 하나님을 믿는 것이라고 하셨는데, 지금까지 예수, 예수만을 강조하는 기독교의 실태에 대해 내가 얼마나 무지하고, 하나님을 기만하고 있었는지를 깨닫게 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우리들에게 요구하시는 한 가지, 믿음!!! 말로만 믿습니다~ 하는 것이 아닌 진실로 말씀으로 깨달아 돌이켜 어떻게 영생을 얻고, 영영한 사역자,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기 위한 근본인 이 믿음을 어떻게 갖게 되는지, 말씀을 입는 것이 무엇인지, 거짓된 행실을 말씀으로 돌이키고, 버리는 것을 어떻게 하는지 하나하나 씹어 먹여 주시는 은혜를 이제야 비로소 알게 되었습니다. 내가 믿는 것이 믿음인 줄로 알았지만, 하나님이 그 종을 세워 복을 주시려고 우리에게 먼저 보내주셨고, 우리로 하여금 그 악함을 버리게 하신다는 이 말씀은 오직 진리의 성령으로 오신 신옥주 목사님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진실로 하나님의 음성, 또 다른 보혜사, 진리의 성령의 음성을 들으시고 하나님께로 돌아 오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