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국5] 지금! 죄과에서 영원히 떠나게 하시는 하나님의 방법은?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구속자가 시온에 임하며 야곱 중에 죄과를 떠나는 자에게 임하리라
[사59:20]
지금 현재 전 세계는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과 같은 전염병, “온역”으로 재앙이 임해 심판을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로인해 전 세계 경제가 흔들리고 있으며 가난한 서민들에게는 이미 기근이 임하여 고통받고 있으며 처처에 일어나는 지진, 홍수, 산불 등의 자연재해와 민족간의 갈등으로 인한 테러, 전쟁 등 이미 이 세상은 하나님의 심판 아래 놓여있습니다.
이렇게 재앙이 오는 이유는 교회 지도자들이 거룩한 강단에서 성경과 다른 거짓말로 불법을 행하는 미운 물건이 되어 있건만, 양들은 분별하지 못하고 그대로 미혹되어 지옥으로 끌려가고 있기에 하나님께서 세상을 들어 경고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 말씀에 기록된 모든 재앙과 심판이 우리 세대에 이루어지는 것을 눈 앞에 보아도 교회 지도자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고 영혼들을 살리기 위해 경고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소리, 위로하는 인본적인 소리만 하고 있습니다. 목자들은 더이상 도망할 수 없으며 양떼의 인도자들은 도피할 수 없습니다. 신천지를 비롯해 한국교회 문이 닫히고 있어도 깨닫지 못하는 한국 천주교인 기독교인들 하루 속히 바벨론 교회에서 빠져나와 진리의 성령의 음성을 들어 진리로 돌이켜야 할 때입니다.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님께서는 신령한 것을 신령한 것으로, 즉 성경을 성경으로만 해석하여 하나님의 뜻인 온전한 진리를 밝히 들어내어 우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고 계십니다.
옥중에서도 열리는 천국의 비밀, 전대미문의 새 언약을 선포하시는 매이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이며,지금 이 시대 전 세계 천주교, 기독교인들을 향하여 진리의 성령을 통한 하나님의 마지막 사랑의 외침입니다.
전대미문의 새 언약인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님을 통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진리로 돌이키지 않으면 성경에 기록된 모든 재앙이 다 내릴 때 피할 길이 없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