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그렇게 설교하시면 큰일나요~!!ㅣ이찬수 목사님(분당 우리교회)
성경공부, 성경해석, 성경읽기
우리가 다 실수가 많으니 만일 말에 실수가 없는 자면 곧 온전한 사람이라 능히 온 몸도 굴레 씌우리라
(약3:2)
말에 실수가 없으면 온전한 사람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스도인인 우리들은 성경에 없는 말, 성경과 다른 거짓말을 해서도 안되고, 성경과 다른 거짓말을 즉, 진리가 아닌 말을 무턱대고 믿어서도 안됩니다. 왜냐구요? 결과는 영원한 지옥 영벌이기 때문입니다. 성경 책 들고 교회를 가지만 성경과 다른 거짓말을 듣고 아멘하여 받는 교인들을 야고보서 3장 7절에 새, 벌레, 해물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여러 종류의 짐승과 새며 벌레와 해물은 다 길들므로 사람에게 길들었거니와
야고보서 3장 7절
고린도전서 2장 13~14절의 말씀대로 성경은 반드시 성경으로 해석해야만 사람 생각이 들어가지 않고, 성경과 다른 거짓말 하지 않고 하나님의 뜻만 정확히 분별하여 알 수 있습니다 21세기 지금 이 세대는 전 우주적인 일곱째 날로서 의인 가운데 악인을 갈라내고, 알곡과 쭉정이, 곡식과 가라지를 갈라내는 세대가 도래하였습니다.
왜냐면 하나님께서 만세 전에 정하신 때가 되었기 때문이며, 또한 예수님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시겠다고 약속하신 진리의 성령께서 이미 이 땅에 오셔서 13년째 진리를 선포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세대는 온전한 지혜 완전한 지혜가 다 밝혀지는 때가 되었으며, 더 이상 성경과 다른 거짓말을 듣고 속아 종교 생활하던 것을 다 무효해야 합니다. 반드시 육체가 살아서 진리로 돌아서야 구원을 얻게 됩니다. 천국과 지옥은 반드시 있고 영원과 영벌이 결정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성경과 다른 거짓말 하는 교회 곧 귀신의 처소에서 빠져나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