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네비게이션으로 건너뛰기
  • 메인 컨텐츠로 건너뛰기
  • 풋터로 건너뛰기
Grace Road Church--site-logo-svg-gold

은혜로교회

Grace Road Church 은혜로교회는 성경대로 보고 듣고 믿고 행동하여 성부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이룰 영원한 기초가 되는 교회입니다

  • Watch
  • 기사
  • 서적
    • 방언통역과 방언 (2009)
    • 성경과 다른 거짓말 (2013)
    • 교회 안에 무당 (2014)
  • 교회 소개
    • 우리 목사님
  • 오시는 길
  • 한국어한국어
    • 한국어한국어
    • EnglishEnglish
    • 简体中文简体中文

판결18: 심판 받은 이 세상 임금은 누구인가?

귀신의 처소에서 귀신의 밥이 된 교인들

2020/09/18

진리의 성령께서 “이 세상”을 책망하시다

천지 만물을 주관하시고 경영하시는 절대 신은 하나님 한 분이시다. 코로나19 전염병이 전 세계에 발병한 지 벌써 9개월이 지나가고 있지만, 언제 이 전염병이 끝날 지 알 수 없다. 그렇다면 이 땅에 재앙이 내리는 이유는 무엇인가? 성경을 사용하는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계명대로 지키지 않고 불의와 불법을 행하였으며, 교인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하기보다 교회 지도자가 하나님 자리에 앉아 우상 숭배를 받는 패역을 저질렀기 때문이다. 전 성경에 재앙이 내리는 이유에 대해 분명히 기록하셨다. 염병인 코로나19 전염병은 물론이고 폐병, 열병, 가뭄, 홍수, 폭우, 기상 이변 등 각종 자연재해로 재앙이 내리는 이유는 교회 안에서 악을 행하였기 때문이다[신28:20~22].

PDF로 보기

이 땅에 내리는 재앙을 멈추기 위해서는 기독교인, 천주교인들이 반드시 하나님께로, 진리로 돌이켜야 한다. 21세기인 지금 이 세대는 전 우주적인 일곱째 날이자 여호와의 날, 인자의 날, 심판의 날, 형벌의 날로서 사단, 마귀, 귀신 등 악한 자가 종말하는 마지막 때이자,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시는 죄가 없는 오는 세상을 준비해야 하는 때다. 약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분명히 진리의 성령께서 오시면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요16:8] 하신 말씀대로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께서 이 땅에 재앙이 내리도록 하는 불법한 자, 불의한 자들인 “이 세상 임금”이 누군지 13년째 성경대로 판결하셔서 그들은 이미 심판 받았음을 증명하고 계신다[요16:11]. 그렇다면 심판받은 “이 세상 임금”은 누구이며, 어디에서 무슨 일을 하는지 전 성경을 통으로 보고 성경을 성경으로 해석하여[고전2:13~14]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는 진리의 성령의 음성을 받자.

심판 받은 “이 세상 임금”은 누구인가?

심판에 대하여라 함은 이 세상 임금이 심판을 받았음이니라

[요16:11]

심판 받은 “이 세상 임금”은 “저희에게 임금이 있으니 무저갱의 사자라 히브리 음으로 이름은 아바돈이요 헬라 음으로 이름은 아볼루온이더라”[계9:11] 하신 말씀대로 “무저갱(지옥)의 사자들”이다. “무저갱”은 ‘끝이 없이 깊은 구덩이’를 뜻하며, ‘죽은 사람이 가는 곳인 스올, 음부, 지옥’을 말한다. 하나님께 불순종하는 영들, 곧 사탄, 마귀와 그의 졸개들이 가는 곳으로, 영원히 벌을 받을 형벌의 장소다. 지옥의 열쇠 받은 무저갱의 사자는 바로 “하늘에서 떨어진 별들”[계9:1]로서 오늘날 강대상에서 성경과 다른 거짓말을 하는 교회 지도자들을 말하며, “광명의 천사로 가장한 자들 ”[고후11:14]이다. 이 세상 임금이 일하는 곳은 “교회 안”이며, 이들이 일생 성경과 다른 거짓말로 설교하였기에 자신은 물론이고, 교인들도 구원에 이르지 못하도록 인도한 누가복음 16장의 자색 옷을 입고 호화로이 연락하는 “음부에 간 부자”이다[눅16:19~31].

“이 세상 임금”은 예수 이름 사용하며 멸망으로 인도하는 크고 넓은 문[마7:13]에 서 있는 자들로서 거짓 선지자들, 노략질하는 이리, 가시나무와 엉겅퀴에 비유하셨으며, 예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고, 예수 이름으로 귀신도 쫓고, 예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했다고 자랑하는 자들[마7:22]이다. 그런 그들에게 예수께서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마7:23]고 하셨다. 결국 “이 세상 임금”에 해당하는 목사, 사제, 교회 지도자들이 성경과 다른 거짓말로 하는 설교는 지옥불이 되어 교인들의 혼을 불사르며, 예수 이름 사용하는 모든 소산을 뿌리까지 없이 하여[약3:1~12], 이 땅에 재앙을 불러 온 원인이 된다.

이미 심판 받은 “이 세상 임금”은 “주의 인자하심을 무덤에서, 주의 성실하심을 멸망 중에서 선포할 수 있으리이까”[시88:11] 하신 말씀대로 절대 하나님의 말씀을 진리대로 선포할 수 없었다는 것을 2천 년 기독교 역사가 증명해주고 있지만 과연 누가 믿겠는가? 그러나 이는 사실이다. 이들은 사람이 보기에는 살아 있으나 하나님이 보시기에 영적으로 죽은 자들이다[계3:1]. 그러나 문제는 “이 세상 임금”뿐만 아니라 그들을 따르는 무지한 교인들은 아무 분별도 못하고, 그들이 “예수 믿고 영접했으니 이미 구원 받았다”, “예수님께서 우리 죄를 다 지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셨기 때문에 믿기만 하면 죽어서 천국 간다”는 말만 믿고 일생 종교 생활한 결과, 그들의 바램과는 반대로 죽어서 영원한 지옥 영벌에 떨어질 뿐이다. 천국에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함[요3:5]에도 자기들의 정욕에 맞는 말만 골라 믿도록 가르친 자들인 “이 세상 임금”은 성경을 가지고 저지른 죄악으로 인해 이미 심판을 받은 것이다. 그래서 육체가 살아 있지만 “사망과 음부”에 속한 자들이다. 이들은 절대 만족할 줄 모르고 교인들을 수천 명, 수만 명, 수십만 명 달라고 기도하며, 하나님께 복을 받아 부자 목사가 되었다고 자랑하는 자들이다.

무덤에 있는 “군대 귀신들”이 심판 받은 이 세상 임금들이다

또 예수께서 건너편 가다라 지방에 가시매 귀신들린 자 둘이 무덤 사이에서 나와 예수를 만나니 저희는 심히 사나와 아무도 그 길로 지나갈 수 없을 만하더라

[마8:28]

“이 세상 임금”에 속한 몰각한 지도자들이 있는 교회를 “무덤”에 비유하셨으며, 그곳이 바로 “귀신의 처소 바벨론”이다. 지금 이 세대는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께서 이 세상 임금의 실체를 낱낱이 밝히시므로 더 이상 머물 곳이 없게 되어 귀신의 처소 바벨론이 무너지게 된다. 그래서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의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계18:2] 하신 말씀이 실상이 되도록 영적인 전쟁을 하고 계신다.

귀신들린 자들인 “이 세상 임금들”은 매우 사나워서[마8:28], 만세 전부터 감추어진 천국의 비밀을 밝히시고 하나님의 택한 자들에게 생기를 불어 넣어[겔37:10] 온전한 구원에 이르도록 영원한 복음인 새 언약의 말씀[히8:8~13]을 전하시는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을 도리어 이단이니 사이비니 비방하고 핍박한 자들이다. “사랑의 교회”란 간판이 무색하게 세상 부자 교회들은 자기들 교회 땅이니까 나가라며 전도하는 아이를 경찰에 고발하는 사나운 자들이며, “진짜 이단”인 네이버 카페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의 평신도 이권사와 사단의 회인 예장합신 박목사도 지옥불에서 나는 소리로 이단 시비를 걸더니, 결국 그들의 악한 말은 국경을 넘어 베트남 하노이한인교회, 피지 난디한인교회, 피지 한인 선교사 24명, 100여개의 감리교회들에 공문까지 돌리며 사납게 핍박한 자들이다. 오직 성경대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진리를 전함으로 같은 나라 사람에게 고난을 받는 일[살전2:14]이 실상이 된 것이다. 같은 대한민국 사람으로, 같은 하나님을, 예수를 믿는 기독교인으로 절대 할 수 없는 짓을 한 자들이 바로 흉악한 귀신들린 자들이며, 얼마나 사나운지, 얼마나 악한지, 그들은 하나님과 아무 관계가 없는 이 세상 임금 아래 종살이 하는 자들이다. 그들의 머리는 “아바돈, 아볼루온”[계9:11]으로 그 수가 너무 많아 이들 귀신의 이름을 “군대”라고 한다[막5:9].

이에 물으시되 네 이름이 무엇이냐 가로되 내 이름은 군대니 우리가 많음이니이다 하고

[막5:9]

그래서 “나의 대적, 나의 원수된 행악자가 내 살을 먹으려고 내게로 왔다가 실족하여 넘어졌도다 군대가 나를 대적하여 진칠찌라도 내 마음이 두렵지 아니하며 전쟁이 일어나 나를 치려 할찌라도 내가 오히려 안연하리로다”[시27:2~3]라는 말씀대로 이들은 하나님의 자녀들의 원수들이며, 대적자들이다. 이들 “군대 귀신들”은 “많은 군대로 구원 얻은 왕이 없으며 용사가 힘이 커도 스스로 구하지 못하는도다 구원함에 말은 헛 것임이여 그 큰 힘으로 구하지 못하는도다” [시33:16~17] 하신 말씀대로 구원을 얻은 자가 없다. “또 내가 보매 그 짐승과 땅의 임금들과 그 군대들이 모여 그 말 탄 자와 그의 군대로 더불어 전쟁을 일으키다가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채로 유황 불붙는 못에 던지우고”[계19:19~20]라는 예언이 이들에게 실상이 되도록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께서 영원한 복음인 새 언약의 말씀으로 13년째 영적인 전쟁을 하고 계신다.

“짐승과 땅의 임금들과 그 군대들”[계19:19]은 존귀에 처하나 진리를 깨닫지 못해 멸망하는 짐승[시49:20]에 비유하신 것이며, 이들은 하나 같이 성경과 다른 거짓말로 가르치는 거짓 선지자들이며, 회칠한 무덤 같이 겉으로는 아름다운 이름인 하나님 이름, 예수 이름[시135:3]을 종일토록 부르지만 지옥불에서 나는 설교로 교인들을 죽이는 “영혼 살인자들”이다.

귀신의 처소에서 귀신의 밥이 된 교인들

마침 멀리서 많은 돼지 떼가 먹고 있는지라

[마8:30]

이 세상 임금들이 일하는 시기가 끝나는 때에 대한 비밀이 “멀리서”라는 말씀 속에 감추어져 있다. 예수님 당시가 아니라 세상 끝인 지금 이 세대, 영적인 추수 때인 지금 이 세대에 실상이 될 일을 말씀하신 것이다. “심판 날”인 지금 이 세대에는 “천국은 마치 바다에 치고 각종 물고기를 모는 그물과 같으니 그물에 가득하매 물 가로 끌어 내고 앉아서 좋은 것은 그릇에 담고 못된 것은 내어 버리느니라 세상 끝에도 이러하리라 천사들이 와서 의인 중에서 악인을 갈라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마13:47~50] 하신 말씀대로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께서 성경 속에 감추어진 천국의 비밀을 밝히심으로 의인 가운데 악인을 갈라내는 일이 실상이 되었기에 자칭 목사, 자칭 기독교인들, 후욕하는 악한 자들에 의해 옥에 갇히신 것이다[겔3:25~26].

또한 귀신의 처소에서 예수 이름으로 흉악한 귀신들린 자들이 일생 지옥불에서 나는 소리로 한 설교를 “아멘”하며 분별없이 믿고 따라 가는 교인들을 “돼지 떼”에 비유하셨다. 무덤 사이에 있는 귀신들린 자에게서 나간 귀신은 거의 “이천 마리나 되는 돼지 떼”에 들어가 바다에서 몰사한다[막5:13]. 이들은 “무덤 사이에 앉으며 은밀한 처소에서 지내며 돼지 고기를 먹으며 가증한 물건의 국을 그릇에 담으면서”[사65:4] “하나님의 진노”만 일으키는 자들이다. 이런 귀신이 가르치는 곳에 있는 교인들을 두고“돼지 고기”라고 말씀하신다. 다른 모양으로 표현하면 마귀한테 제사 드리는 “마귀의 자식들”[신32:17]이다. “은밀한 처소”라고 하신 이유도 아름다운 이름인 하나님 이름, 예수 이름으로 포장하고 교회 간판을 걸고 사제, 신부, 목사라는 직함, 직분자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유로 말씀하신 것이다. 또한 이 세상 임금들, 곧 용의 입에서 나오는 더러운 말들을 “국”에 비유하신 이 예언대로 전 세계 천주교, 기독교인들의 영적인 상태는 귀신의 처소에서 귀신에게 종살이 하고 있는 것이다. 예수 이름으로 병 고치고, 귀신 쫓고, 온갖 이적으로 사람들을 끌어 모아서 귀에 듣기 좋은 말만 하므로 아무 분별을 못하고 죄의 종 노릇하고 있는 교인들은 그런 교회의 지도자가 “가르치는 귀신”[딤전4:1]인 줄을 아무도 상상조차 하지 않는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행악자를 삼가고 손할례당을 삼가라

지금 이 세대에 하나님께서 당신의 자녀들에게 주신 계명이 있다. “종말로 나의 형제들아 주 안에서 기뻐하라 너희에게 같은 말을 쓰는 것이 내게는 수고로움이 없고 너희에게는 안전하니라 개들을 삼가고 행악하는 자들을 삼가고 손할례당을 삼가라”[빌3:1~2] 개들, 행악하는 자, 손할례당은 전부 성경을 가지고 사용하는 지도자들, 목사, 사제들을 말한다. 손할례당은 자신의 손이 마치 능력의 손인 것처럼 교인들의 머리에 손을 얹고 안수기도, 세례를 주는 자들을 의미한다. 이런 자들은 입으로는 하나님, 예수님 이름을 부르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다 무시하고 믿지 않으며, 성경을 가지고 변개하여 가르치는 자들이기에 그들이 하는 말과 언행을 삼가라고 하신다.

전 우주적인 일곱째 날에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께서 오셔서 심판 받은 “이 세상 임금”이 누군지, 어디에 있으며, 무슨 짓을 하는지 만천하에 밝히셔서 “흉악의 결박을 풀어 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주며 압제 당하는 자를 자유케 하며 모든 멍에를 꺾는 것이 아니겠느냐”[사58:6] 하신 말씀을 실상으로 이루시는 “영적인 전쟁”[계12:7]을 지금 이 시간에도 하고 계신다. “다시 하늘에서 저희의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계12:8]라고 하신 말씀대로 이 세상 임글들인 “큰 용, 옛 뱀, 사단, 마귀들”이 일할 시기가 이제 끝났다.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께서는 “곧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그이”[계3:7]이신 빌라델비아 교회의 사자이시다. 만세 전부터 감추어진 천국의 비밀을 여시므로 더 이상 예수 이름으로 귀신들린 자들이 성경과 다른 거짓말을 못하도록 “영원한 복음인 새 언약”[히8:8~13]을 선포하셔서 온전한 성경적인 개혁을 실행하고 계신다[히9:10].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왜 “사망과 음부의 열쇠”[계1:18]를 받으셨는지도, 십자가 상에서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마27:46] 하신 이유도, 왜 예수님을 “시험하는 돌, 거치는 반석”[사28:16, 벧전2:8]이라 하셨는지도, 2천 년 가까이 예수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 예수님이 우리 죄를 다 지시고 십자가에 죽으셨다고 완전히 곡해하고 있던 “십자가의 도의 비밀”도 밝히시고 계신다.“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요16:13] 하신 말씀을 13년째 실상으로 이루시고 계신다. 진리는 이런 것이다. 절대 상상이 아니다. 진리인 하나님의 말씀은 반드시 때가 되면 실상이 되어 이 땅에 이루어진다.

Footer

  • Email
  • Facebook
  • Instagram
  • Twitter
  • YouTube

Copyright © 2017–2023 · gr-church.org; · All Rights Reserved

  • 한국어
  • English
  • 简体中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