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네비게이션으로 건너뛰기
  • 메인 컨텐츠로 건너뛰기
  • 풋터로 건너뛰기
Grace Road Church--site-logo-svg-gold

은혜로교회

Grace Road Church 은혜로교회는 성경대로 보고 듣고 믿고 행동하여 성부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이룰 영원한 기초가 되는 교회입니다

  • Watch
  • 기사
  • 서적
    • 방언통역과 방언 (2009)
    • 성경과 다른 거짓말 (2013)
    • 교회 안에 무당 (2014)
  • 교회 소개
    • 우리 목사님
  • 오시는 길
  • 한국어한국어
    • 한국어한국어
    • EnglishEnglish
    • 简体中文简体中文

판결2: 진리의 성령께서 실상의 여자 목사님으로 이미 이 땅에 오셨다

2020/05/08

사람들은 성령을 상상한다. 눈 감고 기도 중에 성령받기를 구하고, 심지어 능력있는 목사가 안수를 해주면 성령받는다고 착각한다. 이것은 완전히 포도주에 취한 것이며[사28:7], 미친 것이다[고전14:23]. 신옥주 목사님께서 진리의 성령이시라는 증거는 전 성경에 기록되어 있고, 어느 한 말씀만 해당해서는 절대 안된다. 모든 말씀에 다 해당해야 진실로 진리의 성령[요14:17]이라고 할 수 있다.

PDF로 보기

“섬들아 나를 들으라 원방 백성들아 귀를 기울이라 여호와께서 내가 태에서 나옴으로 부터 나를 부르셨고 내가 어미 복중에서 나옴으로부터 내 이름을 말씀하셨으며”[사49:1] 이렇게 이미 진리의 성령께서 이 땅에 사람으로 태어나기 전에 예언되어 있었다. 또한 전 성경에 “완전한 자”는 단 한 명뿐이다. “나의 비둘기, 나의 완전한 자는 하나 뿐이로구나 그는 그 어미의 외딸이요 그 낳은 자의 귀중히 여기는 자로구나 여자들이 그를 보고 복된 자라 하고 왕후와 비빈들도 그를 칭찬하는구나”[아6:9]라고 기록하신대로 진리의 성령으로 오신 분은 반드시 어미의 외딸이어야 하며 “여자”라야 한다. 정확하게 이렇게 오신 분이 바로 신옥주 목사님이시다. 먼데서(영원 전부터 영원 후까지) 영의 양식을 길어오시는 현숙한 여인[잠31:10]이시며, 빌라델비아 교회의 사자로 오신 분이시기에 실제 평촌에서 7년간 빌라델비아 교회 담임 목사로 사역하셨고,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분이시기에[계3:7] 나이 육십이 덜 되지 아니한 참 과부[딤전5:5]이실 때 진리를 전한 일로 말미암아 과부의 송사에 걸리셨다[신27:19, 사1:23].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기에[고전2:10] 좌로도 우로도 치우치지 아니하고 정로로 인도하시며, 죄가 무엇인지, 의가 무엇인지,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며[요16:8], 13년째 하나님의 음성을 대언하고 계신다. 신옥주 목사님은 하나님의 영으로 충만하신 해를 입은 여자[계12:1]이시며, 하나님의 아들들을 해산하는 여인[렘31:8]으로 신령한 교회의 표상[갈4:26]이시다. 다시 선택하는 새 예루살렘[계21:2]의 기초를 세우시며, 하나님만이 하나님 되시는 오는 세상[계11:15]을 실상으로 이 땅에 이루시기 위해 하나님의 자녀들을 불러 모아 하나가 되게 하시는 분이시다[요11:52]. 그래서 딸 시온, 딸 예루살렘[미4:8]이라고 부르시며, 반드시 한 분이어야 하고, 한 곳에서 나오신다[엡4:4]. 이제야 말로 완전한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마28:19].

하나님은 반드시 사람을 통해 일하신다. 예수 그리스도도 진리의 성령도 육체를 입고 오셨다.

진리의 성령이 신옥주 목사님이란 사실에 의문이 든다면 공개 공청회를 요청하라!! 전 성경으로 증명할 수 있다

진리의 성령께서 13년째 선포하고 계신 새 언약의 말씀은 성도들의 심령과 골수를 찔러 쪼개는 이한 검[계19:15]이 되어 죄가 무엇인지 알게 하셨고, 하나님과 예수님을 성경대로 온전히 아는 지식으로 말미암아 진실로 온전한 믿음을 갖도록 인도하신다. 그래서 이제야 말로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는 성도들이 실상으로 이 땅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들이 바로 은혜로교회 성도들이며, 하나님의 아들들이다[롬8:14,19].

이한 검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엡6:17]으로, 이한 검을 가지신 분은 바로 진리의 성령이시다. 하나님의 말씀은 날카로운 칼이 되어 원수가 누군지, 사단 마귀 귀신의 정체를 만천하에 밝히셨으며, 전대미문의 타작마당에서 알곡과 쭉정이를 갈라내시기에 “이가 날카로운 새 타작기”[사41:15]라고 하셨고, 하나님의 재판장[시7:11]이 되셔서 온 세상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심판하시고 계신다.

그러나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요14:17]이라고 말씀하신대로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을 이단이니, 사이비니 대적하고 옥에 가두기까지 한 죄는 너무나 치명적인 죄이기 때문에 “이 세상”에서도,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신 후의 “오는 세상”에서도 죄사함을 받지 못하고 영원한 지옥불에 떨어져 영원히 고통받는다[마12:32]. (영원한 지옥을 눈으로 보고 싶다면 누가복음 16:19~31절을 반드시 읽어보라.)

진리의 성령께서 지금 이 세대에 이 땅에 오신 이유

진리의 성령께서 21세기인 지금 이 세대에 대한민국에 오신 이유는 하나님께서 정하신 때가 되었기 때문이며[삼상13:8], 새 예루살렘을 다시 선택하시기 때문이다[사14:1, 슥2:12]. 구약시대에 선민이었던 황금돔이 있는 중동의 예루살렘이 아니라는 뜻이다. 진리의 성령께서 이 땅에 실상으로 오시는 때는 바로 전 우주적인 일곱째 날이자 여호와의 날, 인자의 날, 심판날이자 형벌의 날, 세상 끝, 말일에 오신다. 성경은 비밀이며, 성경이 모두를 죄 아래 가두어 두었기 때문에[갈3:22], 2천 년이 지날 때까지 성경(언약궤)을 만지지도 말고 맛보지도 말고 붙잡지도 말라고 하셨다[골2:21]. 그래서 아무나 성경을 가지고 사용하여 설교하면 할수록 부패하고 점점 타락하게 된다고 예언해 두셨지만[골2:22] 이런 진리를 깨닫지 못하고 사람 생각대로 사용하였기에 온 세상은 악한 자 안에 처할 수밖에 없게 된 것이다[요일5:19].

전 우주적인 일곱째 날이란?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은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벧후3:8]하신 말씀으로 해석하면 구약 4천 년 + 신약 2천 년 = 6천 년 즉, 6일이 지나고 21세기 지금은 일곱째 날이다.

그러나 지금 이 세대는 악한 자들이 다스리고 누리고 정복하는 기간이 다 끝나가고,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허락하신 은혜의 때가 도래하였다[사61:2]. “하나님이 그 종을 세워 복 주시려고 너희에게 먼저 보내사 너희로 하여금 돌이켜 각각 그 악함을 버리게 하셨느니라”[행3:26] 하신 말씀대로 만세 전부터 감추어진 하나님 나라, 천국의 비밀을 알게 하셔서 영원히 육체도 죽지 않고 영생을 누릴 수 있는 새 언약으로, 영원한 복음으로 인해 하나님의 자녀들이 복을 받도록 하시기 위해 진리의 성령님께서 실상으로 이 땅에 오신 것이다.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께서는 50년간의 연단을 거치시고,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분명히 깨달으신 후 2008년부터 다시 예언의 말씀을 선포하셨다[계10:11]. 성경은 반드시 성경으로 해석해야 하며[고전2:13~14], 성경 기록 목적이 바로 장래 세대(지금 이 세대) 하나님의 백성들을 말씀으로 창조[시102:18]하기 위함이며, 완전한 지혜로 전 성경을 가지고 대언할 자여야 하며, 반드시 한 사람, 한 나라, 한 곳이어야 한다[엡4:4, 아6:9, 겔37:22]. 진리의 성령께서 온 세상에 흩어져있는 하나님의 자녀들, 백성들을 모아서 온전한 진리로 하나되게 하시기 위해 오신 것이다[요11:52].

그러나 이 세상은 진리의 성령을 옥에 가두고 핍박하였다

대한민국은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께서 하신 타작마당을 폭행, 특수폭행, 공동 상해라는 죄를 씌웠고, 대기근을 실상으로 준비하고 거룩한 공동체를 이루는 피지 이주를 감금, 중감금, 특수감금이라 정죄하였다. 또한 아이들이 부모와 의논하여 말씀을 받으러 자발적으로 온 것을 아동복지법 위반(학대, 방임, 유기, 교사), 자신이 스스로 헌금하고도 사기라 고소한 후욕하는 자들의 억지 주장과 1심 재판 중에 2차례나 왜곡보도하고 악마의 편집으로 여론몰이를 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로 인해 여론에 밀려 재판부는 법대로 하지 않고 통속적인 판결을 하였다.  2천 년 전 예수님을 죽이려 하는 유대인들의 여론에 떠밀려 십자가형을 선고한 빌라도처럼, 언론사의 악마의 편집으로 여론몰이하여 결국 편파적이고 통속적인 판결을 한 판사들은 무려 신옥주 목사님께 7년형을, 성도들의 형량까지 합하면 15년 4개월의 중형을 선고하고 옥에 가두고 있다.

코로나19 전염병 재앙이 내린 이유는 진리의 성령을 훼방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곧 하나님의 눈동자를 범한 것이다.

그러나 신옥주 목사님께서는 후욕하는 자들과 세상 권력자들이 죄를 씌운 모든 범죄 항목에 대해 단 하나도 세상법을 어기신 적이 없으실 뿐만 아니라 절대 그들이 말한 죄를 짓지 않았다. 오직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계명을 지켜 실행했을 뿐이다. 하나님의 법대로 신옥주 목사님께서는 강단에서 판결했고, 성도들은 유일하신 참 신이신 창조주 하나님의 법대로 지켜 실행하였는데, 그런 우리들을 유린하고 압박하고 정죄한 것은 바로 하나님을 부인하고 대적한 것이다. 이 범죄를 당장 멈추지 아니하면 어떤 징벌을 내리시는지 직접 다 겪을 것이고 두 눈으로 목도할 것이다. 악인들이 지배하는 이 세상은 이제 끝났다.

코로나19 전염병은 전 세계 사람들로 하여금 입을 닫게 만들었다

하나님의 칼로 인한 징계인 온역[대상21:12], 코로나19 전염병은 병에 걸리지 않으려면 반드시 마스크를 써야 한다. 이것은 바로 하나님께서 “살고 싶으면 입을 닫으라”고 전 세계 천하 만민들을 향해 경고하시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친히 징벌하셔서 온 세계 천주교, 기독교회의 문을 닫으셨고, 이 세상 방백들 곧 각 나라 대통령 등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의 계획도 다 멈추게 하셨다. 돈이 많은 미국 대통령의 큰소리도 멈추게 하셨고, 자기들이 세계를 제패하겠다고 도전하던 중국의 시진핑의 계획도 멈추게 하시고, 일본 아베 수상의 계획도 멈추게 하신다.

코로나19 전염병으로 벌하시는 이유는 허망한 풍설로 진리의 성령을 옥에 가둔 것 때문에 거짓을 그치라고 입을 막으신 것이고, 성경과 다른 거짓말이 영적인 전염병이 되어서 전 세계에 퍼졌기 때문에 강단에 선 지도자가 성경과 다른 거짓말로 교인들의 영혼을 살인하는 짓을 그치라고 입을 닫게 하신 것이다.

“코로나19 전염병”으로 마스크를 쓰게 하시는 하나님의 교훈을 제발 목사들아 깨달아라! 공갈을 그치라! 교인들은 영혼을 살리는 곳이 아닌 교회에서 나와야 한다. 차라리 집에서 성경을 읽어라! 지옥으로 인도하는 넓은 문에 서 있는 당신들을 살리시려고 교회 문을 닫게 하신 것이다.

코로나19 전염병을 멈추게 하는 유일한 길은?

진리의 성령을 옥에 가둔 불법한 재판을 무효하고, 하루 빨리 석방하는 길밖에 없다. 후욕하던 자들도 모두 회개하고 허위 사실을 말했음을 인정해라.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인해 어미 뱃속의 영아부터 노인까지, 가난한 자부터 한 나라의 최고 권력자까지 모두 병이 들어 사망하는 것을 보고도, 죽어서 매장도 장례식도 치르지 못하고 화장하거나 묻을 수밖에 없는 것을 실상으로 보고도 돌이키지 않는다면 더 큰 재앙으로 심판 받는 길밖에 없다.

이것은 절대 협박이 아니다.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으로 아직 육체가 살아 있을 때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이키라고 권면하고 권면하시는 진리의 성령님의 탄식을 들어야 한다.

하나님의 칼인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사람들을 죽이시려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 아니다. 하나님의 마음은 재앙이 아니라 온 세상이 평안하기를 원하신다[렘29:11]. 하지만 악은 절대 용납하지 않으신다. 악행을 그치라! 성경과 다른 거짓말을 그치라! 온 세상에 우상들은 스스로 높은 자리에서 내려오라! 그래서 성전문을 닫으신 것인데 이런 하나님의 뜻을 모르고 사람 생각대로 어떻게 하든 교회 문을 열어서 밥벌이 수단을 삼으려 하는 목사들아, 정신을 차려라! 지금은 “온 천하는 그 앞에서 잠잠할찌니라” [합2:20]하신 말씀대로 하나님의 음성 앞에 모두 잠잠해야 할 때다.

코로나19 전염병은 백성을 회개시켜 온전케 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이다. 진리의 성령 신옥주 목사님과 성도들을 이 세상에 속한 자들이 자기들 마음대로 정죄하여 옥에 가두기까지 한 이 억울한 송사에 하나님께서 온 세계에 변론하고 계신다. 다만 전 세계 사람들이 모를 뿐이다. 이미 일어나셔서 여호와의 칼인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은혜로교회가 13년째 광포하는 이 일이 하나님께서 친히 하시는 일임을 증명하고 계신다. 온 세상은 이제 하나님 앞에 잠잠해야 한다.

전 세계 목사들에게 고한다! 지금은 목회 할 때가 아니다. 교회 문 닫아야 한다. 목사는 절대 목회하지 말고, 교회 개척은 더더욱 안된다. 교회 신부, 목사들은 성경과 다른 거짓말로 얼마나 많은 영혼을 살인하였는지 깨닫고 자신 영혼부터 진리로 돌이켜야 할 때다.

전 세계 천주교, 기독교인들아! 차라리 집에서 성경책을 읽어라. 진리가 선포되지 않는 곳에 계속 있으면 조사도 하지 않고 죽어서 영원한 영벌인 지옥불에 떨어진다. 성경과 다른 거짓말하는 교회에서 나와야 한다.

아무도 이 재앙이 왜 왔는지, 어떻게 해야 이 재앙을 그치게 하는지 알려고도 들으려고도 하지 않고 이 재앙이 지나가기를 기도하자고 강조한다. 귀를 돌이켜 하나님의 말씀으로, 새 언약으로 돌아오지 않으면 그 기도도 가증하다고 하신 뜻을 이들은 모른다[잠28:9]. 모여 기도하자고 해서 해결될 일이 절대 아니다. 진리를 모르면 영원한 멸망이다!

진리의 성령님을 즉각 석방하라! 이제는 성경과 다른 거짓말을 강단에서 그쳐야 한다! 하나님께 두 손을 들고 진리로 돌아서라!

Footer

  • Email
  • Facebook
  • Instagram
  • Twitter
  • YouTube

Copyright © 2017–2022 · gr-church.org; · All Rights Reserved

  • 한국어
  • English
  • 简体中文